본문 바로가기

주저리주저리/각종 후기

갤럭시노트 하루 써 본 소감 ㅋㅋ + 개통시 팁.


갤럭시노트...하루동안 써봤는데요...괜찮습니다 ㅋ

버벅이는것도 크게 많지는 않고, LTE 속도도 나름 빠르고

그렇다고 광고처럼 띡 누르면 바로 띡 뜨는건 아니고 최소한 로딩이 벵글벵글 도는건 LTE모드에선 한번도 못봤네요 ㅎ

가끔 3G로 잡힐때가 있는데 그럴때만 로딩이 벵글벵글벵글...

단, 발열... 쪼까 있더군요... 베터리도 제느낌엔 조루같고...

(참고로 전 군 막 제대한지라 스마트폰은 처음써봅니다 ㅎ

그래서 다른 기기랑 비교하기도 쉽진 않고, 그냥 다 좋아보임 ㅎ)

어제 스마트폰 처음 다뤄보면서, 설명서 보면서 이것저것 만저보고 앱도 이것저것 깔아보기만 했는데...

10시간만에 베터리가 다 달아버리더군요 ㅡㅡ

이정도면 양호한건가요? 계속 이것저것 눌러봤기때문에 액정은 늘 켜있었다라 보믄 되고

(화면밝기는 0. 와이파이 안썼고 LTE모드에 GPS켰고...)

액정 계속 켜진상태로 20~30분동안 냅둔뒤 액정에 손으로 스윽 그으면 뜨겁다는 느낌까지 날 정도입니다.

그래도...

전반적으론 만족합니다 ㅎㅎㅎ

암튼 좀더 또 써보고 글 남길께요 ㅎㅎㅎ

+

어제 장기고객이라 온가족 할인요금으로 50% 할인 받는다고 남겼더니...

몇몇분들이 할부일경우에는 이것이 적용 안된다고 하셔서 저도 급히 T월드 고객센터에 물어보았고

좀전에 답변이 왔습니다...



 

 

즉, LTE플러스 할인요금을 안받을경우에는 할부로 약정걸고 사셨더라도

온가족할인요금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.

할인혜택은 직계가족의 SKT 가입연수 + 인터넷(하나로?) 가입연수 + 집전화 가입연수

합쳐서

10년 미만이면 10%

10~20년이면 20%

20~30년이면 30%

30년 이상이면 50%

기본요금에서 할인해주는 혜택입니다.

저의 경우에는 올해까지만 30%가 적용되서

62요금제의 30%인 18600원이 할인되고 내년부터는 50%인 31000원이 할인되는겁니다.

17600원 할인되는 LTE플러스 할인요금보다 훨 많이 할인되죠 ㅎㅎㅎ

여러분들도 한번 확인해보시고 개통하시길 바랍니다~

SK한테서 챙겨먹을 수 있는건 다 챙겨먹자구요 ㅎ